* 소비자감성 전문상담과 감성마케팅
강사 : 박진호 교수
교육일자 : 2016. 11. 7 ~ 11. 28 (매주 월요일) 18:00 -21:50
장소 : 굿퍼닝 평생교육원
커리큘럼 :
감성스피치와 소비자 : 스피치전략의 필용성. 메라비언의 법칙 상담스피치
신뢰쌓기와 감성마케팅 : 감성마케팅과 상담 질문법. 경청의3단계. 질문구사. 상담의 구체화
자신감있는 굳건한 음성 : 보이스 트레이닝. 텔레마케팅의 전략. 발성훈련과 실전구사훈련.
소비자상담 모델과 기법 : 소비자상담과 대화 주요소. 성공한 살마의 숨은 비밀.
첫인상의 경영학 : 첫인상을 좋게 하는 방법. 이미지 트레이닝
판매를 위한 마무리 상담 : 서비스 이익 표현, 상담효과를 올리는 방법. 탁월한 대화 격려법
커뮤니케이션 능력 키우기 : 대화술과 비언어적 요소. 제스쳐활용과 즉흥스피치
소비자를 대하는 마음자세 : 자존감 향상과 비전 칭찬스피치. 성공하는 사람의 언어 습관